멜론,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 VIP 시사회 등 초대 이벤트 진행

2016-07-13 17:02

[사진=멜론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음악사이트 멜론이 VIP GOLD 등급 이상 회원을 대상으로 21일까지 ‘대림미술관 전시회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DC 코믹스의 신작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개봉일보다 먼저 아이맥스(IMAX) 상영관에서 만날 수 있는 ‘멜론 VIP 단독관 시사회 초대 이벤트’도 열린다.

이번에 진행되는 ‘멜론 VIP 위크’는 멜론 VIP 회원과 동반 1인에게 대림미술관 ‘COLOR YOUR LIFE-색, 다른 공간 이야기’ 전시 관람 등 각종 혜택과 함께 전시 연계 콘서트, 뮤지엄 썸머 파티 초대 이벤트가 마련된다.

또한 멜론 VIP혜택관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본인이 꼭 대림미술관 썸머 파티 ‘GOOD NIGHT LIVE’에서 도심 속 힐링을 즐겨야 하는 이유를 게시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당첨된 회원에게는 R&B 신흥대세 베이빌론과 피아니스트 와이준이 함께 하는 MUSIC LIVE X MelOn 입장(15명, 1인 2매), ‘COLOR YOUR LIFE’ 전시와 연계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즐길 수 있는 COLOR LIVE 입장(150명, 1인 2매)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한편 멜론은 24일까지 DC 코믹스의 신작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볼 수 있는 ‘멜론 VIP 단독관 시사회 초대 이벤트’를 개최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의 응모 버튼을 클릭 후, 댓글에 ‘수어사이드 스쿼드 OST’중 가장 좋아하는 곡의 재생화면 스크린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50명(1인2매)에게 시사회 초대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