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케이스] 여자친구, "예뻐진 비결이요? 여러분들의 사랑덕분이죠"

2016-07-11 17:31

걸그룹 여자친구가 1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정규앨범 'LOL'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첫번째 정규앨범이자 네번째 앨범을 발표한 여자친구가 더욱 물오른 미모를 선보였다. 이들은 예뻐진 미모의 비결로 '팬들의 사랑'을 꼽았다. 

걸그룹 '여자친구'는 11일 오후 광장동 악스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갖고 첫 정규앨범 'LOL'을 공개하고 타이틀 곡 '너 그리고 나'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 자리에서 소원은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으니 예뻐지지않았을까 싶다"며 "많은 분들이 예쁘다 예쁘다 해주시니, 예뻐졌다"고 말했다. 이어 "못난 표정이 나온 것들조차 가족들처럼 예쁘다, 귀엽다 우쭈쭈해주시니 감사하다. 그 사랑을 계속 받다 보니 그속에서 사랑받는 티가 나는게 아닐까한다"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NAVILLERA)'는 신나는 록 사운드와 기타, 화려한 스트링이 어우러져 시원한 느낌을 주는 청량한 곡이다. 좋아하는 사람과 진성을 사랑을 하고 싶은 소녀의 마음을 담아낸 100% 한글로 이뤄진 서정적인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NAVILLERA)'를 포함해 앨범 인트로곡, '물들어요', 'LOL', '한 뼘', '물꽃놀이', 'Mermaid', '나의 일기장', '나침반', '찰칵', '바람에 날려', '너 그리고 나' Inst버전 등 사랑과 웃음이 많은 소녀들의 심리상태를 표현한 다양한 장르의 12트랙을 모두 신곡으로 채웠다.

여자친구는 이날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