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돌이 돌아왔다"…그룹 세븐틴, '아주 NICE' 음원-MV 공개…'세븐틴스러움' 100% 완충
2016-07-04 08:09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세븐틴의 'Love&Letter'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아주 NICE’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 돼 화제다.
세븐틴은 4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아주 NICE’의 음원을 공개한 뒤 오전 1시 7분에 순차적으로 뮤직비디오까지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아주 NICE’ 뮤직비디오에는 지난 3일 공개된 댄스 버전 티저 영상에서 일부분이 공개됐던 강렬하고 절도 있는 퍼포먼스가 베일을 벗었다.
또 ‘좋아하는 이성과 눈이 마주치면 심장이 터질 듯 설렌다’는 감정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신선한 느낌의 영상미 또한 뮤직비디오를 보는 이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준다. 좋아하는 이성으로 인해 심장이 터지는 모습을 멤버들의 상황에 맞게 연출된 ‘심쿵’ 장면은 뮤직비디오 속 볼거리 중 하나다.
세븐틴의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지난 ‘예쁘다’ 활동에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것이다.
한편, 세븐틴은 'Love&Letter'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아주 NICE’의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