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곤 팩토리, 신곡 '다시 오면 안될까?' 발매…클릭비 오종혁 응원 "우리 현곤이 파이팅"
2016-06-29 13:54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클릭비의 멤버인 하현곤 팩토리가 2016년 여섯 번째 싱글 앨범 [다시 오면 안될까?]를 발표 했다.
하현곤 팩토리는 오늘(29일) 자정 멜론, 네이버 뮤직, 엠넷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을 공개하며, 소속사인 피앤피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TV캐스트 등을 통해 동시에 노래를 공개 했다.
“너와 다시 ... 우리 다시... 만날 수 있을까..”
하현곤은 하팩 캘린더라는 프로젝트 앨범을 통해 2012년 1월 4일부터 매달 1곡 이상의 곡을 꾸준히 발매 중이며, 총 50곡 이상의 싱글 앨범이 발매됐다.
하팩 캘린더를 통해 하현곤의 음악에 대한 열정과 노력을 알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앨범 발매 후 소속사인 피앤피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클릭비의 또 다른 멤버인 오종혁의 축하 영상을 공개해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오종혁은 “안녕하세요. 오종혁입니다. 하현곤 팩토리의 6월 디지털 싱글앨범 ‘다시 오면 안될까?’가 드디어 발매했습니다.. 우리 현곤이가 치열하게 준비한 앨범인 만큼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 하현곤 파이팅! 하팩 파이팅!“이라며 하현곤에게 애정 담긴 영상으로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많은 이들의 응원 속에 자신만의 음악을 묵묵히 만들어 나가는 싱어송라이터 하현곤의 행보를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