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 이달 30일 현대홈쇼핑서 '상반기 마지막 특별 방송' 실시

2016-05-24 14:57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 유아용품브랜드 리안은 오는 5월30일 낮 12시40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되는 '리안 상반기 마지막 특별 방송'에서 대표 유모차인 '리안 스핀LX’와 '신생아용 카시트를 포함한 트레블 세트'를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리안의 스핀LX유모차는 현대홈쇼핑 누적 판매금액만 120억원, 총 판매수량 2만4000대를 돌파한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번 현대홈쇼핑 상반기 마지막 특별방송에서는 60분 동안 리안 스핀LX유모차를 2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신생아용 카시트를 리안 스핀LX에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리안 트레블 세트도 29% 할인해 판매한다.

리안 스핀LX 유모차 단품 구매 시 유모차 필수 액세서리인 풋머프, 양면 이너시트, 캐리콧커버, 방풍커버, 선풍기를 증정하며 세트 구매 시 추가로 카시트 양면 이너시트와 유모차 정리함을 모두 증정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대홈쇼핑 방송 구매 고객이 제품 후기란에 간단한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11만8000원 상당의 르그로베 기저귀 가방을 전원 증정한다. 이번에 증정하는 르그로베 핸디그 기저귀 가방은 방수, 보온 보냉 기능을 갖춘 기저귀 가방으로 르그로베 제품 가운데 가장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리안 마케팅 담당자는 "현대홈쇼핑에서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는 리안 스핀LX의 상반기 마지막 방송에서 올해 방송 사상 최저가, 최다 사은품, 초고가 사은품까지 모두 준비했다"며 "하반기에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