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갱년기 아내를 응원합니다"...부부의 날 이벤트 진행

2016-05-19 14:46

5월 21일 부부의 날을 기념해 천호식품이 갱년기 아내 응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사진=천호식품]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가정의 달 5월에 둘(2)이 하나(1)가 된다는 의미로 매년 5월 21일은 '부부의 날' 로 지정됐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식품도 ‘부부의 날’을 맞아 갱년기 아내를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천호식품의 '갱년기 아내 응원 이벤트'는 19일 시작해 부부의 날인 21일까지 3일간 천호식품 서울 ‘메트로타워 본점’을 방문하는 모든 갱년기 여성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 회사는 방문객 대상으로 갱년기 증상을 자가 진단할 수 있는 쿠퍼만 지수 측정과 함께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인 우먼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일정금액 이상 제품 구입 시 선착순 500명에게 부부금실을 위한 비수리(야관문)를 선물로 증정하고,‘부부의 날 특별세트’ 할인판매와 함께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5월 21일 부부의 날을 기념해, 갱년기를 겪고 있는 아내를 돌아보고 이를 잘 이겨낼 수 있도록 건강을 담은 응원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아내의 갱년기 건강도 챙기고, 부부의 사랑도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 이 회사 관계자는 "우먼솔루션은 안면홍조, 발한, 우울증, 신경질 등 갱년기 대표 증상(쿠퍼만 지수) 11가지를 모두 개선하는 것으로 확인된 갱년기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기능성 석류농축액을 주원료로 강화사자발쑥, 당귀, 칡 등 여성에게 특화된 원료와 이소플라본, 라즈베리, 크랜베리 농축액까지 더해 효능과 맛을 동시에 살렸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