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공사, 제1기 SH공사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2016-05-13 17:49
대학생 20명 선발…24일까지 신청 접수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웹자보. 자료=SH공사 제공

아주경제 최수연 기자 = 서울시 SH공사는 주거복지와 도시재생 등 SH공사가 추진하는 사업을 서울시민에게 홍보할 제1기 대학생 서포터즈 20명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SH공사 대학생 서포터즈는 SH공사가 추진하는 다양한 활동과 사업을 대학생의 아이디어로 콘텐츠를 제작해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등 SNS를 통해 시민들에게 전달한다.

또 SH공사의 역할과 비전이 담긴 컨텐츠 제작, SH공사 주요사업 현장 취재, 서울의 과거, 현재 모습과 미래의 서울에 관한 컨텐츠를 다양하게 제작하여 온라인을 통해 홍보한다.

모집 대상은 수도권 소재 대학생 가운데 도시계획, 도시행정, 건축, 토목 관련 전공자 10명과 컨텐츠 제작, 홍보서포터즈 유경험자 10명 등 총20명이다.

신청접수는 오는 24일까지며 SH공사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담당자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합격자는 오는 30일 발표하며 6월17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약 7개월 동안 활동한다.

SH공사 대학생 서포터즈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받아 개인별로 월1회, 팀미션으로 월1회 컨텐츠 제작 등 온라인 및 오프라인 홍보활동을 병행하며 우수한 컨텐츠를 제작하거나 활동이 우수한 서포터즈에게는 별도의 포상을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