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양주 행복아카데미 경동대학교에서
2016-05-10 14:22
이번 행복아카데미는 직장인 등 더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저녁시간대에 개최하고, 실용강좌와 힐링강좌로 이원화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스마트폰 시대에 따른 시민의 요구를 반영하여 스마트기기 작동법&활용법 강좌를 운영하고, 기존 단조로운 주입식 강의를 탈피하여“웃음+행복”에 대한 강의와 “가곡+오페라+클래식”을 융합한 힐링 토크 콘서트로 새로운 강연을 선 보일 예정이다.
17일은“스마트기기 작동의 이해”의 실용강좌를 오후3시부터, 오후7시부터 힐링강좌가 시작된다. 힐링 강좌는 웃음전도사 이찬희, Tenor 김기선, Soprano 김현정, Bass 임준재, Piano 김은정이 출연하여 웃음 특강과 음악콘서트가 어우 러진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다음달 2일은 “스마트기기 활용”의 실용강좌를 오후3시부터 오후7시부터는 김현욱 아나운서의 “소통이 행복이다,골든벨을 울려라“라는 주제로 특강이 시작된다.
실용강좌는 15일까지 경동대학교 평생교육원 방문 접수 또는 이메일(hyeju1014@kduniv.ac.kr) 접수하면 되고, 힐링강좌는 당일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및 경동대학교 평생교육원(031-869-9752, 9753)으로 문의하면 된다.
양주시 평생학습 관계자는 이번에 개최하는 양주 행복아카데미가 시민들의 교양 함양과 다양한 정보 습득뿐만 아니라 힐링의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말하고 양주시민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