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e편한세상 시티 미사’ 오픈
2016-05-09 13:34
지하철 5호선, 올림픽대로 등 이용한 서울 접근성 우수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지역 9-1, 9-2블록에 공급되는 ‘e편한세상 시티 미사’는 지하 6층~지상 28층 규모로 오피스텔 전용면적 20~84㎡, 554실, 근린생활시설 연면적 약 5만1872㎡, 74개 점포로 구성돼 있다.
e편한세상 시티 미사는 미사강변도시에서 현재 조성 중인 망월천 수변공원(가칭)바로 앞에 자리 잡으며 인근에 근린공원도 조성될 예정이다. 여기에 미사강변도시 주변에는 검단산과 예봉산이 자리잡고 있고 동쪽으로는 한강이 흐른다. 또한 미사강변도시에 조성된 조정카누경기장 인근에는 가야공원 캠핑장도 있다.
e편한세상 시티 미사는 미사강변도시에 들어서며 2018년 개통 예정인 지하철 5호선 연장선인 미사역세권 수혜 단지다. 단지에서 역까지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서울 강동구까지 한 정거장이면 도달할 수 있다. 또한 5호선 라인인 종로, 광화문, 여의도 등 주요 업무지구까지 원스톱 출퇴근도 가능해진다.
또 중심상업지역에 위치한 만큼 풍부한 생활 인프라 속에서 다양한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중심상업지역 내 상업시설이 조성 중이며 하남국민체육센터, 미사주민센터, 테니스장, 농구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단지와 가깝다.
입주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미사강변도시는 서울 강동구 인접지역으로 사실상 강동구 생활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다. 현재 시내버스를 이용해 15분 가량 이동하면 강동구로 진입가능하며 미사역을 이용 시에는 5분 내로 도달할 것으로 보여진다.
e편한세상 시티 미사 근린생활시설은 지상 1층~지상 3층, 연면적 약 7400㎡로 구성돼 있으며 총 74개 점포가 분양된다. 특히 최근 트랜드인 스트리트몰형 상가로 조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