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거스, RFID 차단 기능 갖춘 백팩 출시

2016-05-03 16:51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타거스는 무선인식(RFID) 차단 원단의 백팩, ‘터미널 T-II 백팩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터미널 T-II 백팩 시리즈’는 내부 포켓에 RFID 차단 원단을 사용해 해외에서 전자여권, 신용카드 등에 저장된 개인정보가 불법으로 도난당하지 않도록 막아준다. RFID 차단 지수는 10MHz~ 3GHz 수준이다.

‘터미널 T-II 백팩 시리즈’는 비즈니스와 캐주얼룩 모두 어울리는 스타일이며 콤팩트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 16인치 노트북을 비롯해 아이패드와 태블릿 PC, 각종 IT 기기, 선글라스까지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도록 전용 수납공간을 갖추고 있다.

특히 백팩을 착용한 상태에서 스마트폰 사용과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백 패널 하단에 케이블 홀이 뚫린 휴대용 충전기 전용 수납공간을 마련했다.

‘터미널 T-II 백팩 시리즈’는 1680D 원단으로 제작돼 갑작스러운 우천 상황에서도 내용물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안감으로는 Nyflex 원단을 사용해 보관 중 발생할 수 있는 스크래치로부터 아이패드와 태블릿 등 IT 기기를 보호해준다.

‘터미널 T-II 백팩 시리즈’는 패딩 숄더 스트랩과 백 패널로 장시간 착용에도 피로감을 줄여주며 여행용 캐리어 손잡이에 결합해 사용할 수 있는 트롤리 스트랩 시스템으로 필요에 따라서는 여행용 백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

‘터미널 T-II 백팩 시리즈’는 ‘터미널 T-II 에센셜 백팩(가격 9만9000원 )’, ‘터미널 T-II 어드밴스드 백팩(가격 11만9000원), ‘터미널 T-II 프리미엄 백팩(가격 13만9000원) 등 총 3종이며 색상은 모두 블랙이다.

한편, 타거스는 오는 4일부터 교보 핫트랙스 서울역점과 펀샵(http://www.funshop.co.kr)에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무선 마우스와 백팩용 우비를 제공하는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