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양희교육연구소-씨사이트 입시컨텐츠 개발 양해각서

2016-05-02 18:23
학생부종합전형 맞춤 컨텐츠 제작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입시교육전문 지양희교육연구소가 씨사이트와 학생부종합전형 입시컨텐츠 공동개발에 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MOU에 따라 두 업체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학생부종합전형에 맞춤화된 입시콘텐츠를 개발한다. 지양희교육연구소와 씨사이트의 오랜 입시노하우와 기획력으로 탄생한 학생부종합전형 입시컨텐츠에는 학생부종합전형 자기소개서 작성법부터 학생부 종합전형 합격전략이 담긴다.

연구소는 △ 학생부 비교과 관리비법 △ 학생부교과성적 관리비법 △ 학종지원전략 및 합격 전략 △ 학종대비 학년별 로드맵 △ 학종 면접준비 및 면접대비 전략 △ 추천서작성비법 등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생소한 학생부종합전형에 대한 모든 것을 콘텐츠를 통해 전수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다가올 2018학년도 입시부터 학생부종합전형 선발 비중이 대폭 늘어남에 따라 학생부종합전형 준비를 위한 맞춤 콘텐츠를 개발하게 됐다"면서, "제작된 콘텐츠 내용을 바탕으로 강연도 계획 중"이라고 말했다.

강연은 오는 5월과 6월 두 차례로 예정됐다. 전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열리는 학생부종합전형자기소개서 작성법에 대한 특강은 오는 5월에,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한 학생부 종합전형 합격전략 강연은 6월에 열린다.

한편 5월과 6월 특강을 기획 중인 지양희교육연구소는 학생들의 입시를 돕는 학생부종합전형 전문 입시연구소다.  

[지양희교육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