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해외주식형펀드 가입하고 비과세·경품 '두 마리 토끼' 잡으세요"

2016-04-19 18:54

[사진=SC제일은행 제공]


아주경제 문지훈 기자 =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와 함께 '2016년판 세(稅)테크' 상품 중 하나로 꼽히는 비과세 해외주식형펀드에 대한 금융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는 가운데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금융사들의 이벤트도 주목받고 있다.

비과세 해외주식형펀드는 해외 상장 주식에 60% 이상 직·간접적으로 투자하는 펀드로 가입일부터 10년간 매매 및 평가, 환차익에 대한 세금이 면제된다. 오는 2017년 말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1인당 최대 비과세 가입 한도는 3000만원이다.

SC제일은행은 다음 달 말까지 해외주식형펀드 가입 고객에게 고급 경품을 제공하는 '글로벌 SC은행에서 글로벌 명품받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선 SC제일은행은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주식형펀드에 가입한 뒤 펀드 납입액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에게 유리용기 세트를 증정한다.

가입 금액이 1000만원 이상인 고객에 대해서는 포트메리온 사각 접시, 오븐글라스 세트, 디퓨저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30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월 5명에게 명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달에는 버버리 트렌치코트 및 버버리 개인 스타일링 서비스 이용권을 증정하며 5월에는 독일 리모어 여행용 가방을 제공한다.

경품 추첨 결과는 펀드에 가입한 다음달 15일 SC제일은행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C제일은행은 지난 2월 '펀드 셀렉트 가이드북'을 새롭게 론칭했다. 이 가이드북은 스탠다드차타드그룹의 펀드셀렉트팀(Fund Select Team)이 자체 개발한 펀드 선정 및 검토 프로세스를 통해 선별한 투자 상품을 고객에게 안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