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제아, 솔로곡 '나쁜 여자' 뮤비 스틸컷 공개...고혹적인 발라드 여신美
2016-04-12 15:03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이하 브아걸)의 리더 제아가 3년 만의 솔로 컴백작인 '나쁜 여자'로의 변신을 예고했다.
제아의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에이팝)측이 12일 공개한 '나쁜 여자' MV 스틸컷 속 제아는 블랙과 화이트 의상들로 고혹적이면서도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우수 넘치는 신곡 분위기를 예고했다.
또한 화이트 컬러의 시스루 원피스와 미니멀한 블랙 드레스 등의 의상으로 제아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켜, 전위적이고 파워풀한 컨셉을 주로 선보여왔던 브아걸에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다른 감성 넘치는 깊은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타이틀 곡 '나쁜 여자'에는 브라운아이드소울(나얼, 영준, 성훈, 정엽, 이하 브아솔)의 정엽이 지원사격에 나서 '브아걸과 브아솔 감성 보컬의 만남'으로도 주목 받았다.
두 아티스트의 조합은 지난 2013년 발표했던 제아의 첫 솔로 앨범 'Just Jea(저스트제아)'에서 선공개곡으로 사랑 받았던 '안아보자'에 이은 두 번째 만남이다.
한편, 제아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걸그룹 브아걸을 이끌어온 리더이자 최근 화제 속에 종영된 Mnet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을 통해 인간적이면서도 프로페셔널한 보컬 멘토로 활약하며 사랑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