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 버넷, 'SIA' 무대 오른다 '깜짝 콜라보레이션도 준비'
2016-03-14 17:31
지난해 5월 서울재즈페스티벌 공연차 내한한 이후, 올해 2월 콘서트를 위해 다시 한국을 찾은 제프 버넷은 'SIA SHOW'에서 공연을 펼치는 것은 물론, 서프라이즈 콜라보레이션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Call You Mine', 'If You Wonder' 등 감미로운 멜로디의 주옥같은 곡들로 큰 사랑을 받으며 2년 동안 팝차트 상위권을 차지한 것은 물론, 한국에서 개최된 단독 콘서트에도 3000명의 관람객을 동원한 바 있는 제프 버넷은 SIA 공연을 앞두고 "아시아 최대 규모의 스타일 시상식 'SIA 2016'에 함께할 수 있게 돼 무척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제프 버넷은 "한국 팬들은 개성 넘치는 트렌디함과 최고의 에너지를 지니고 있다. 한국에서 공연할 때마다 한국 팬들의 열정과 에너지를 받게 된다"며 "나 또한 이번 무대가 무척 기대된다. 아시아는 물론 전 세계에서 시청하는 'SIA 2016'에서 최고의 에너지를 분출할 수 있는 멋진 공연을 보여드리겠다"고 높은 기대감을 나타냈다.
제프 버넷의 무대는 물론, 아시아 트렌드를 이끌 스타일 아이콘 10인의 화려한 모습이 공개될 'SIA SHOW'는 15일 오후 8시, 온스타일과 tvN, Mnet, 올리브TV, XTM, 수퍼액션 등 CJ E&M의 TV 채널을 비롯해 텐센트 비디오, 텐센트 패션, 네이버, 티빙 등 국내외 온라인을 통해서도 생중계된다.
본행사에 앞서 저녁 6시 40분부터 열리는 '핑크카펫' 행사 역시 생중계로 진행, 셀럽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올해 8회째를 맞아 어워즈를 넘어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로 한 단계 진화한 'SIA'는 컨벤션부터 화려한 쇼, 세계적인 프로듀서 뮤지션들이 총출동하는 프라이빗 애프터 파티, 유네스코와 함께하는 '소녀교육캠페인' 기부 동참까지, 아시아 최대의 스타일 페스티벌을 선보일 계획이다. 14, 15일 동대문 DDP에서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