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로운 훈남 조합' 에디킴X빈지노, 신곡 '팔당댐' 26일 공개…여심 저격

2016-02-22 10:53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싱어송라이터 에디킴이 래퍼 빈지노와 함께한 신곡 '팔당댐'이 오는 26일 공개된다.

에디킴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미스틱89)는 지난 21일 저녁 공식SNS를 통해 곡 제목 '팔당댐'과 앨범 커버를 공개했다.

공개된 앨범 커버에는 차갑도록 푸르른 색감에 물결처럼 흐르는 여성의 머리칼 사이로 에디킴이 직접 본을 뜬 손가락 모형이 댐 수문처럼 자리잡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에디킴을 '댐', 자신의 매력에 걸려든 그녀들을 '물'로 비유한 가사를 비주얼로 형상화한 것으로, ​빈지노의 아트워크팀 IAB스튜디오가 작업을 맡아 한 폭의 미술 작품을 연상케 하는 커버로 완성됐다. 

'팔당댐'은 기존 에디킴 스타일의 어쿠스틱 포크 팝 사운드에서 벗어나 펑키한 리듬에 쿨한 매력을 담은 곡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랩 피처링으로 참여한 빈지노의 트레이드 마크인 재치 있는 랩 가사와 트랜디한 플로우의 래핑이 더해져 감각적인 곡으로 탄생되었다.

에디킴과 빈지노의 협업 소식에 누리꾼들은 "훈남 꿀조합", "여심 저격!!", "이건 무조건 듣는다"며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에디킴의 신곡 '팔당댐'은 오는 26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