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육룡이 나르샤' 박혁권, "글쎄! 길태미 아니라니깐" 등장에 눈길!
2015-12-23 18:09
'육룡이 나르샤'에서 화제를 모았던 길태미-박혁권이 다시금 길선미로 재등장해 화제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24회에서는 길선미(박혁권)와 이방지(변요한)가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무휼(윤균상)은 죽은 길태미와 똑같이 생긴 길선미가 나타나자 “길,,길태미?”라고 소리쳤고 이에 길선미는 "나 길태미 아니야"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에도 분이(신세경)를 쫓아 온 길선미를 향해 분이을 비롯한 이방지(유아인) 또한 길선미를 길태미로 착각하자 길선미는 짜증 섞인 목소리로 “글쎄, 길태미 아니라니깐”이라고 외쳐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전설의 무사로 이름 높은 길선미의 재등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데 성공한 ‘육룡이 나르샤’에서 제 3의 세력에 속한 길선미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길태미에 이어 길선미로 재도약하는 배우 박혁권의 감초 연기가 다시금 빛을 발할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SBS ‘육룡이 나르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육룡이 나르샤 25회 예고, 육룡이 나르샤 길태미 길선미, 길선미 박혁권, 길태미 재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