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 아이웨딩과 ‘딤채 마망’ 공동 마케팅 실시

2015-11-26 09:11

대유위니아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는 웨딩서비스 업체 '아이웨딩'의 김태욱 대표.[사진=대유위니아 제공]


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대유위니아가 웨딩서비스 업체 '아이웨딩’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공동마케팅은 대유위니아의 김치냉장고 ‘딤채 마망’을 젊은 층의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고, 제품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유위니아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아이웨딩 본사에 2016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마망’(로맨틱 레드)을 전시하고, 아이웨딩을 방문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제품을 눈으로 보고 직접 만져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또 아이웨딩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멤버쉽 쇼핑몰 ‘에이미존(AMYZON)’에 딤채 마망 3종을 공식 입점하며, 딤채 마망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딤채 마망을 구매한 고객은 야마하 블루투스 스피커(TSX-B15)와 블루에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단, 선착순으로 20명에게만 증정된다.

앞으로 대유위니아는 아이웨딩과 함께 ‘딤채 프라우드’, ‘위니아 에어워셔’, ‘위니아 스포워셔’ ‘딤채쿡(밥솥)’ 등 젊은 신혼부부들에게 필요한 생활가전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 담당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이 딤채 마망을 직∙간접적으로 느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대유위니아와 아이웨딩은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패밀리SC는 결혼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IT 기반 프로세스로 제공하고 있는 국내 최대 패밀리서비스 업체로 아이웨딩을 비롯 아이베이비, 아이애니버서리, 아이트래블, 프리미엄 멤버쉽 쇼핑몰 에이미존 등 가족중심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