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지우투어-시아누크빌’ 편 선봬

2015-11-25 16:55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 노랑풍선(대표 고재경, 최명일)이 ‘지우투어-시아누크빌’편을 선보이며 올 겨울시즌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휴양지를 소개했다.

캄보디아 남서부에 위치한 시아누크빌은 타이 만 연안에 위치한 항구도시다.

아직까지 국내에 많이 알려지지 않아 해변에서의 조용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이곳은 캄보디아 대표 맥주 ‘앙코르비어’ 생산 공장이 세워질 정도로 캄보디아 내에서 물이 깨끗한 곳으로 이름나 있기도 하다.

노랑풍선은 지난 여름에 이어 올 겨울시즌에도 5차례 인천-시아누크빌 직항 전세기를 운항하는 스카이앙코르항공과 제휴를 맺고 ‘지우투어-시아누크빌’편 기획전을 선보였다.

한국인에게 아직은 생소할 수 있는 캄보디아의 아름다운 휴양지 ‘시아누크빌’을 소개하고, 노랑풍선 지우투어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는 혜택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패키지 상품 구매고객 대상 발마사지 1시간 체험 제공, 자유여행 상품 구매 고객 대상 ‘시아누크빌 공항 - 호텔’ 편도 픽업 서비스를 각각 제공한다. 

패키지 여행상품과 자유여행 상품으로 구성된 노랑풍선 ‘지우투어-시아누크빌’ 3박 5일 기획전 상품은 2016년 1월 2, 6, 10, 14, 18일까지 총 5차례 인천-시아누크빌 스카이앙코르항공 왕복 직항을 이용해 목적지까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준특급호텔을 이용한다.

황금사자상, 스네이크하우스, 끄발차이 폭포 등 관광지 투어와 시아누크빌 수산시장 방문 등 볼거리가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 상품은 상품가 69만9000원, 전 일정 자유시간으로 조용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자유여행 상품(호텔조식 3회 포함)은 상품가 64만9000원이다. 02-2022-7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