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루나바디라인', 킹콩세일 최대 '80%' 진행

2015-11-18 14:15

[사진 = '루나미'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배우 민송아가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연예인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루나미(루나바디라인)가 11월 17일부터 소셜커머스 킹콩세일에서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킹콩세일 김지훈 팀장은“소비자들이 다이어트와 건강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지면서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여 즐거운 쇼핑과 기대감을 누릴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최근들어 한방다이어트,한약다이어트,비만클리닉,디톡스다이어트 등 분야별로 전문성을 갖춘 다이어트 기관이 늘어나고 있고, 각종 포털사이트에는 냉각지방분해술, 살빼는 한약, 필라테스, 닭가슴살다이어트, 다이어트음식, 다이어트쉐이크, 다이어트식품, 단기간다이어트, 다이어트도시락 등의 키워드가 주요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는 가운데 소셜커머스 킹콩세일에서 판매에 돌입한 루나바디라인(이하 루나미)는 1:1 멘토 시스템으로 식이요법 운동요법, 건강요법 등을 다각적으로 자신에 체형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만족도가 높다.

단순한 체중관리는 탄력저하를 일으키며 실제 체형보다 살이 더 쪄보일수 있다. 연예인이나 날씬한 사람도 TV화면이나 사진 등에서 결점없이 완벽한 라인이 나오기가 힘들기 때문에 체지방감량 뿐만 아니라 체지방배열이나 탄력을 집중 감량하는 인치감량 프로그램도 인기가 많다.

루나미(루나바디라인)은 최근 연예인 화장품 전문 브랜드인 이든화장품과 MOU를 맺고 화장품과 체형관리까지 고객들에게 토탈 솔루션 제공 및 국내시장 뿐만이 아니라 중국 및 아시아 시장에서 다각화를 하고 있고, 루나미 뷰티 전문 인터넷 몰에서 프리미엄급 뷰티 관련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도록 준비중이다.

한편, 킹콩세일을 통해 80% 특별할인 이벤트를 펼치고 있는 ‘루나바디라인’에 대한 문의는 킹콩세일 쇼핑몰(http://www.kingkongsale.co.kr)과 전화(080-000-13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