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화장품 브랜드 '코이' 런칭

2015-09-25 02:01

[사진 제공=에띠케이]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고현정이 화장품 브랜드 ‘코이(KoY)’를 런칭한다.

코이(KoY)는 ‘정성을 다하다, 겉모양 따위가 산뜻하고 아름답다’는 뜻의 ‘고이’와 고현정의 첫 이니셜을 딴 이름으로, 고현정의 노하우를 담아 피부를 매끄럽고 보송보송하게, 곱게 변화시키겠다는 소망을 담은 브랜드다.

코이의 주력 제품은 로션, 세럼, 크림 등 성분이나 역할이 유사한 모이스처 라이저 종류를 여러 단계에 걸쳐 바르지 않고 크림 하나만으로 올 인 원 스킨케어가 가능하게 하며 별다른 메이크업 없이도 피부를 아름답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진정과 보습을 강화시킨 ‘크림’ 제품이다. 더불어, 탄탄한 생기를 주는 플루이드 에센스와 시트 마스크 등 진정보습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이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코이 관계자는 “‘고현정 크림’, ‘고현정 세럼’ 등 고현정이 쓴다는 소문만으로 모든 크림들이 인기를 끌고 먼 나라의 크림까지 국내 런칭시키는 파워를 실현시킬 만큼 고현정의 뷰티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폭발적이다. 피부의 문제를 제대로 해결하고 크림 하나만큼은 좋은 것을 쓰고 싶어하는 여성들의 마음을 채울 수 있고 오래도록 쓰고 싶게 만드는 진짜 크림을 선보일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했다. 오는 10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과 홈쇼핑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