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청정지역 수원중앙매매단지의 믿을 수 있는 중고차사이트 ‘할인카’
2015-09-15 18:24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과거 중고차 시장에서는 고객이 매매단지에 찾아가서 소위 ‘말 잘하는 딜러’에 의해 중고차를 구매하게 되는 풍경이 흔했다. 하지만 최근에는 편리한 중고차매매사이트들에 의해 소비자가 직접 매물을 살피고 본인에게 맞는 중고차를 검색해서 구매하는 형태의 중고차 시장이 조성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할인카’가 주목을 받고 있다. 할인카의 이병욱 대표는 지난 십수 년 간 중고차를 판매해왔다. 그가 운영하는 수원중고차 할인카는 수원중앙매매단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난 2006년도부터 운영 중이다.
이병욱 대표는 “지난 십여 년간 한번도 허위매물을 판매해 본 적이 없다”라며, “고객이 기분 좋게 구매하면 우리도 기분이 좋다. 늘 고객들의 신뢰를 잃지 않고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수원중앙매매단지 할인카 이병욱 대표는 중고차를 구매할 때 주의해야 할 점들에 대해 세가지 조언을 전했다.
첫번째는 매물을 충분히 보고 본인이 어떤 차량을 필요로 하는지, 어떤 옵션을 원하는지 정확히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두번째는 믿을만한 매니저가 필요하다는 것. 경험 많고 상대를 편안하게 해주는 매니저가 좋은 매니저라고 할 수 있으며, 사후 A/S에 대한 이야기도 충분히 나누는 게 좋다. 마지막 세번째는 차량 금액이다. 저렴한 가격에 혹해 구매하면 후회할 수 있다. 사고가 있었거나 문제가 있는 차가 조금 더 싼 가격일 수 밖에 없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한편, 할인카가 위치하고 있는 수원중앙매매단지는 3만대 이상의 중고차 매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고차사이트 할인카는 수원중고차 우수업체로 알려져 있다. 해당 업체에는 안산, 화성, 영통, 동탄, 인천, 부천, 안양, 성남, 분당, 오산, 평택, 용인 등 경기지역뿐 만 아니라 서울 전 지역, 대전, 대구, 천안, 청주 등 전국 각지의 중고차 매매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한편, 중고차 직거래, 할부, 리스 등 견적에 대한 상담과 기타 중고차매매 정보는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할인카(http://www.할인카.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