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중고차 사이트 ‘마춤중고차’, 자체 시스템으로 중고차 전액할부 지원

2015-09-15 10:40
저금리 전액할부에 법정수수료 최소화.. 불경기 속 중고차 시장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결혼을 앞두고 승용차를 구매하려는 K씨. 마음 같아선 새 차를 사고 싶지만 신혼집 전셋값도 만만찮은 데다 경기침체도 계속 되고 있어 중고차를 구입하기로 마음 먹었다. 가능하면 연식이 짧은 중고차를 구입하고 싶어 수소문 하던 중, 한 중고차 직거래 사이트에서 마음에 쏙 드는 매물을 발견하고 판매자와 연락을 주고 받았다.

직거래라 할부 혜택은 받을 수 없었지만 연식이 짧고 외관도 깨끗한 스포티지R 중고차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다. 그러나 며칠 뒤, 주행 중 차가 멈춰 정비를 받고 보니 겉만 깨끗했지 하부는 부식되어 있었고 엔진도 불량이었다. 판매자와는 연락이 되지 않았고 K씨는 그제야 자신이 속았음을 깨달았다.

경기 침체가 이어지면서 새 차 시장보다는 중고차 시장이 활성화 되는 추세다. 잘만 고르면 착한 가격에 새 차 못지 않은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는데다 새 차와 마찬가지로 중고차 전액할부도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새 차 시장보다는 중고차매매사이트나 중고차 시장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그러나 K씨의 경우처럼 중고차 직거래 사이트에서 중고차 사기 피해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네티즌 사이에서 인정 받은 중고차 업체인 ‘마춤중고차’ 관계자에 따르면 “중고차 전문 업체에서 중고차를 구매하면 딜러가 품질을 보장해주는 것과 달리 직거래의 경우 차량의 품질과 정비내역을 투명하게 고지 받을 수가 없어 구입 후 문제가 발생해도 책임을 묻기가 어렵다”고 경고하며 “직거래의 경우 할부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중고차 전액할부가 가능한 믿을 만한 중고차사이트의 양심딜러를 통해 구입하는 것이 여러모로 안전하고 효율적인 방법”이라고 전했다.

사전 중고차 시세표 확인은 물론 정비내역과 사고, 침수, 전손 여부를 100% 투명하게 고지하는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 사이트 ‘마춤중고차’는 자체적인 중고차 전액할부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중고차 구입 시 저신용자 전액할부와 저금리 할부가 가능하다. 또한 고객들을 위해 최소한의 법정 수수료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기 구매자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중고차 할부 여부는 100만원 중고차, 500만원 중고차, 1000만원 중고차, 2000만원 중고차, 3000만원 중고차 등 가격에 상관 없이 모두 가능하며 안산중고차, 인천중고차, 시흥중고차, 대구중고차, 구미중고차, 원주중고차, 의정부중고차, 수원중고차, 부천중고차, 서울중고차, 부산중고차, 울산중고차, 천안중고차, 대전중고차, 목포중고차, 전주중고차, 청주중고차, 용인중고차, 순천중고차, 김해중고차, 포항중고차 등 전국 각지 차량 수배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중고차 매물을 빠르게 찾아주고 있다.

현재 모하비중고차, 제네시스중고차, 스파크중고차, 모닝중고차, 크루즈중고차, 제네시스쿠페중고차, 에쿠스중고차, 벨로스터중고차, 레이중고차, 스타렉스중고차, 싼타페중고차, 투싼중고차, 스포티지R중고차, 아반떼MD중고차, 아반떼중고차, K3중고차, K5중고차, K7중고차, K9중고차, YF쏘나타중고차, 그랜저중고차 등의 국산중고차와 아우디중고차, 폭스바겐중고차, jeep중고차, BMW중고차 등의 수입중고차, 그리고 트럭중고차, 튜닝중고차까지 차종에 관계 없이 매입 및 판매를 진행 중이다.

중고차 저금리 전액할부 및 저신용자 전액할부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마춤중고차 공식 홈페이지(www.machoomcar.com)를 방문하면 확인 가능하다.
 

[중고차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