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9월 K5 고객 시승 이벤트 실시

2015-09-04 10:03

기아차는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 K5를 시승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K5 고객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기아차]


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기아차는 지난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 K5를 시승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K5 고객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자동차 지점이나 시승센터를 방문해 K5를 시승한 후 △본인과 시승한 차량의 번호판이 함께 보이는 인증사진 △이벤트 응모 신청내역이 담긴 응모 인증사진 △시승한 지점 또는 시승센터의 이름 △간단한 시승소감 등을 담아 ‘지정된 번호’로 문자를 전송하면 된다.

기아자동차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영화예매권 2매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기아자동차는 9월 신형 K5 개인 출고고객(하이브리드 고객, 택시 고객 제외) 중 세이브오토를 이용하고 차량대금 중 100만원 이상을 현대카드로 결제한 이용동의서 작성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만원의 쇼핑 금액을 지원해주는 ‘쇼핑 반값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분들이 새롭게 태어난 K5를 직접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하고자 고객 시승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