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공식커플 이희준 이혜정, 잦은 열애설에 “굳이 숨길 이유 없었다”

2015-08-24 16:52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 공식커플 이희준 이혜정, 잦은 열애설에 “굳이 숨길 이유 없었다”…공식커플 이희준 이혜정, 잦은 열애설에 “굳이 숨길 이유 없었다”

모델 이혜정과 배우 이희준의 열애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이혜정과 이희준 두 사람은 이번 달 초부터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단계로 현재 행복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희준의 소속사 역시 “최근 좋은 만남을 시작한게 맞다”고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을 통해 식사자리에서 처음 만났고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서로에 대한 믿음과 공통 관심사 같아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했으며 또 열애 사실을 굳이 숨길 이유는 없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이희준과 이혜정은 지난 6월 창작뮤지컬 '빨래' 10주년 기념 공연을 함께 관람하고 뒤풀이에도 참석하는 등 열애설이 시작된 바 있었는데요.

이혜정은 여자 프로농구팀 우리은행에서 2002~2004년 활발한 활약을 펼쳐오다 이후 모델로 전향해 파리·뉴욕·밀라노 컬렉션 등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희준은 2007년 ‘케세라세라’로 데뷔해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얼굴을 알렸고 현재는 영화 '오빠생각'에 합류해 촬영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정순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