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간편하고 푸짐한 '덮밥 도시락' 2종 출시…27~29일 추가 증정 행사도 마련

2015-08-24 00:01

[중화풍고추잡채덮밥. 사진=미니스톱 제공]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편의점 미니스톱이 간편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덮밥 도시락' 신제품 2종을 내놨다.

‘치킨 카레 덮밥’과 ‘중화풍 고추잡채 덮밥’ 등으로 덮밥소스를 밥과 함께 비벼먹기만 하면 되 간편하며 양이 푸짐한 것이 특징이다.

‘치킨카레덮밥’은 순살치킨을 토핑한 카레를 밥 위에 부어 비벼먹을 수 있도록 했다.  ‘중화풍 고추잡채 덮밥’은 피망과 고기를 볶아 넣은 중화식 고추잡채를 밥과 함께 먹을 수 있다.


두 가지 도시락 모두 단무지와 볶음김치를 함께 구성했으며 밥과 반찬을 분리하여 각각 실링포장해 위생적이고 이동 때에도 소스가 새거나 쏟아질 염려가 없다. 가격은 3000원이다.

한상모 미니스톱 간편식 상품기획자(MD)는 “밥 위에 토핑을 부어 비벼먹기만 하면 되 간편하며 양도 푸짐해 20~30대 남학생이나 직장인들에게 안성맞춤”이라며 “간편한 구성과 깔끔한 실링포장으로 도시락을 여러 개 한꺼번에 구매해야 할 때도 적합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니스톱은 도시락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29일까지 ‘목·금·토’음료 증정행사를 벌인다. 이 기간 ‘치킨카레덮밥’, ‘중화풍고추잡채덮밥’, ‘명품10찬정식도시락’, ‘정정원 우리팜&소시지도시락’ 중 1종을 구매하면 ‘내몸을 위한 옥수수수염차’또는 ‘내몸을 위한 유기농보성녹차’ 중 하나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