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간편하고 푸짐한 '덮밥 도시락' 2종 출시…27~29일 추가 증정 행사도 마련
2015-08-24 00:01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편의점 미니스톱이 간편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덮밥 도시락' 신제품 2종을 내놨다.
‘치킨 카레 덮밥’과 ‘중화풍 고추잡채 덮밥’ 등으로 덮밥소스를 밥과 함께 비벼먹기만 하면 되 간편하며 양이 푸짐한 것이 특징이다.
‘치킨카레덮밥’은 순살치킨을 토핑한 카레를 밥 위에 부어 비벼먹을 수 있도록 했다. ‘중화풍 고추잡채 덮밥’은 피망과 고기를 볶아 넣은 중화식 고추잡채를 밥과 함께 먹을 수 있다.
한상모 미니스톱 간편식 상품기획자(MD)는 “밥 위에 토핑을 부어 비벼먹기만 하면 되 간편하며 양도 푸짐해 20~30대 남학생이나 직장인들에게 안성맞춤”이라며 “간편한 구성과 깔끔한 실링포장으로 도시락을 여러 개 한꺼번에 구매해야 할 때도 적합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니스톱은 도시락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29일까지 ‘목·금·토’음료 증정행사를 벌인다. 이 기간 ‘치킨카레덮밥’, ‘중화풍고추잡채덮밥’, ‘명품10찬정식도시락’, ‘정정원 우리팜&소시지도시락’ 중 1종을 구매하면 ‘내몸을 위한 옥수수수염차’또는 ‘내몸을 위한 유기농보성녹차’ 중 하나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