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의 특권, 베낭 여행! KRT, 유럽· 라오스 베낭여행 상품 소개

2015-08-02 12:39

[사진=KRT여행사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 KRT(대표 장형조, www.krt.co.kr)가 인기 배낭여행지를 소개했다.

◆배낭여행객의 로망, 유럽

배낭여행지로 가장 핫 한 곳은 아무래도 유럽이다.

유럽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소들이 즐비해 전 세계 배낭 여행객들이 자연스럽게 모이는 곳이다.

워낙 배낭 여행족들이 많다 보니 이들과 어울려 견문을 넓히기에 유리하고, 국가간 이동이 비교적 자유로워 다양한 여행루트를 짜기에도 좋아 배낭 여행족들에게 단연 인기다.

KRT의 유럽 배낭여행 상품은 배낭여행이 처음인 사람들을 위한 유럽 가이드북과 유로스타 및 구간열차, 여러 관광지 티켓 등 다양한 혜택들로 직접 찾아보고 예약하는 수고를 덜 수 있으며 제공하는 혜택 대비 저렴한 가격대로 고객들 만족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여행 전문가가 함께 일정을 짜주는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어 여행 초보자들이 이용하기에 이점이 있다.

◆세계 배낭족들이 모여드는 라오스

TV예능 프로그램인 ‘꽃보다 청춘’에 소개된바 있는 라오스는 소개된 이래로 배낭여행의 신흥강자로 떠올랐다.

뉴욕 타임즈에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하는 여행지로 선정될 정도로 아름다운 자연풍경과 문화유산, 유적지 등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해 수많은 배낭족들이 모여드는 배낭여행의 메카로 알려져 있다.

KRT의 라오스 배낭 여행 상품은 저렴한 가격으로 특히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높다. 뿐만 아니라 자칫 놓칠 수 있는 숨은 관광지를 추천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해 배낭족들의 코스 구성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KRT 배낭여행 상품 담당자는 “배낭여행의 경우 상품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발 빠르게 예약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라며 “배낭여행이라고 너무 저렴한 상품만을 찾기보다는 상품 내 다양한 특전과 혜택을 확인해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배낭여행 상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대표전화 (1588-0040) 또는 홈페이지 (www.krt.co.kr)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