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휴가 지원’ 실속 이벤트 봇물

2015-07-27 00:02

[사진=GS&POINT 제공]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유통업계가 다양한 실속 이벤트를 벌인다.

먼저 GS그룹의 통합 멤버십 포인트 GS&POINT(지에스앤포인트)는 오는 8월 1일부터 9월 6일까지 매 주말마다 총 7회에 걸쳐 ‘GS&캠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참가자들이 아무런 준비 없이 오더라도 고급 호텔 못지않은 최고급 글램핑장에서 모든 것들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캠핑에는 최근 JTBC ‘냉장고를 부탁해’와 KBS2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만의 레시피로 여심을 저격하며 인기몰이 중인 정창욱 셰프가 동참,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요리까지 선보인다.

추첨을 통해 경기도 파주 동화 힐링캠프와 충남 아산의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강원도 평창의 켄싱턴플로라 호텔 글램핑으로 각각 1박2일 일정으로 총 120가족을 초대한다.

또 편의점 GS25는 오는 31일까지 19세 이상의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철 캠핑을 떠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세 글자로 말하고 캠핑카 주인이 되세요’ 이벤트를 개최한다. ‘나에게 휴가란 OOO이다’에 자신이 원하는 답변을 퀴즈 박스에 작성한 후, 응모 버튼을 누르면 캠핑카의 주인이 될 수 있다.

해태제과는 8월 31일까지 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해태와 하(夏) 하하! COOL 하게 떠나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부라보콘·누가바·쌍쌍바 등 총 18개 제품을 구입 후 제품 내부에 쓰인 ‘당첨’ 문구를 확인하면 된다.

1등 당첨자에게는 여행지의 로망으로 손꼽히는 유럽 여행권을 증정, 2등에게는 국내 최고의 여행지인 제주도 여행권을, 3등에게는 고급 DSLR 카메라 렌즈를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엘롯데는 8월 5일까지 롯데백화점과 엘롯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모바일앱 영수증 이벤트인 ‘미드썸머나잇 허니’ 행사를 벌인다.

엘롯데에서 주문할 경우, 엘롯데 모바일앱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엘롯데 주문 번호를 체크하면 되며, 롯데백화점 구매 고객은 구매 영수증의 응모 번호 20자리를 입력하면 된다. 구매 금액에 대한 제한은 없으며 추첨을 통해 각 1명에게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숙박·스파이용권’, ‘아이폰6(16G, 화이트)’ 등을 제공한다.

이디야커피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고객 2만명을 오는 8월 29, 30일 열리는 ‘제5회 이디야 뮤직 페스타’ 행사에 초청한다.

29일에는 컬투 진행으로 자타 공인 국민가수 ‘김건모’를 비롯해 지누션·성시경·헬로비너스·혁오·장기하와 얼굴들’이 무대를 꾸민다. 30일에는 인기 개그맨 남희석 진행으로 이승환·이은미·포미닛·10㎝·박현빈·크라잉넛 등이 출연한다. 

참여 방법은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 ‘나에게 이디야란 OOOOO이다’ 공란에 자신의 생각을 적으면 된다. 퀴즈 응모 후에는 당첨에 필요한 개인 정보를 입력하고 SNS를 통해 지인과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