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저자극 애니멀 마스크 4종 출시

2015-07-15 17:25

[사진=듀이트리 제공]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듀이트리는 저자극 '듀이트리 애니멀 마스크'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애니멀 마스크 4종은 각각 수분, 영양, 미백, 주름 개선을 돕는 기능성 마스크팩으로 시트 마스크 한 장에 풍부한 영양을 담아 피부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판다, 호랑이, 고양이, 돼지 등 각 캐릭터 고유의 디자인 특성에 맞춰 제품별로 집중된 기능을 담았다.

'아쿠아키퍼 판다 마스크'는 대나무 수액 및 항산화 효과가 있는 녹차잎 추출물, 피부 진정을 돕는 알로에 성분을 배합해 보습 진정 효과를 준다.

'링클 키퍼 타이거 마스크'는 콜라겐 성분 및 병풀 추출물의 시너지 효과로 주름 관리 및 건강한 피부 탄력 유지에 도움을 준다.

'화이트닝 키퍼 캣 애니멀 마스크'는 우유 단백질과 글루타치온 성분, 세라마이드3 성분이 촉촉한 화이트닝을 돕는다.

이 밖에 '샤인 키퍼 피그 마스크'는 젤라틴과 콜라겐, 엘라스틴 및 식물 단백질 콤플렉스가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탱탱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최근 캐릭터 마스크팩 등 다양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소비자 요구에 발맞춰 새롭게 애니멀 마스크 4종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여러 장의 시트 마스크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듀이트리만의 제품력을 그대로 반영한 신제품인만큼,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