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서비스 '올댓딜', 7월 소비자 감사 '이벤트' 진행

2015-07-07 13:30

[사진 = '올댓딜(All that deal)'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레스토랑 20%할인쿠폰, 백화점 10% 쇼핑쿠폰 등 온라인상의 구매가 소비자들에게 활성화됨에 따라 오프라인매장과 온라인을 연결해주는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는 구매자들의 상품선택을 다각화 시켜주며, 2015년 창조경제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O2O서비스는 모바일을 매개체로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경계를 허물고 자유로운 연동이 가능하다. 최근 백화점, 마트 등 활발한 시장이 형성되고 있고, 여타 서비스들과는 다르게 자연스럽게 우리 생활에 스며들어 올해의 트렌드로까지 이야기되며 소비패턴의 변화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중 기존 일방형 Closed 플랫폼 소셜커머스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어 고객과 판매자의 양뱡향 Open 플랫폼으로 제공되고 있는 ‘올댓딜(All that deal)’ 어플리케이션의 신개념 운영체제는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분히 만족시켜주고 있다.

‘올댓딜(All that deal)’ 다양한 혜택을 ONE STOP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신개념 토탈 모바일 플랫폼으로 소비자가 요구하는 바를 정확히 캐치해 빠르게 대응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하는 모든 할인이벤트, 홍보 마케팅 정보를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제공받을 수 있을 수 있다.

또한, 여타 앱과 차별화 된 점은 단순 상품에 관한 할인정보 제공만이 아닌 상품혜택에 대한 궁금증을 문의 시 24시간 이내에 상담(딜) 또는 컨설팅 받을 수 있다. 고객의 신중한 의사결정을 활용할 수 있도록 편리함과 실용성을 극대화시키고 있는 것이다.

이처럼 고객과 판매자의 직접적인 딜을 통해 고객에게 적합한 맞춤형 상품과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어 더욱 활용도가 높을 뿐 아니라, 구매자의 나이, 지역, 성별에 따른 상황별 컨텐츠 제공도 가능하다. 또한 상품에 대한 이미지 및 상세정보까지 전문가 수준의 고해상도로 확인 할 수 있어 고객의 정보수집의 집중도를 높여주고 있다.

이처럼 O2O서비스를 뛰어넘어 차별화된 서비스로 앱시장의 혁신을 일으키고 있는 ‘올댓딜(All that deal)' 이 7월 감사이벤트를 실시해 눈길을 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올댓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뒤 올댓딜 무비스토어 혜택 카테고리의 이벤트 참여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카톡으로 스토어를 공유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연예인들의 꾸준한 협찬상품으로 가죽가방의 품격을 한층 높힌 명품가방 알페라츠, 롯데시네마할인권, 에스테틱 이용권 등 등 올댓딜의 풍성한 이벤트 당첨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한편, 이벤트는 7월6일부터 7월26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2015년 7월27일 홈페이지 및 올댓딜 앱에서 확인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marvelnc.com)와 올댓딜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당첨상품은 다음과 같다.
1등 (1명) 명품가방 알페라츠 Dippng backpack 또는 Dipping Crocker Briefcase
2등(1명) 명품가방 알페라츠 Crocker Briefcase
3등(3명) 명품가방 알페라츠 Casual backpack, Clutch bag, Roll Clutch Bag
4등(100명) 뷰티아비스 에스테틱 상품권
5등(1000명)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프리머스 무제한 영화 예매할인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