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방과후센터, 'K-pop' 관련 지도사 진로탐색 형 교육과정 오픈

2015-07-03 17:47

[사진 = 'MBC아카데미방과후센터'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MBC아카데미방과후센터 K-pop 댄스, 보컬 지도사 진로탐색 형 교육과정 오픈했다. 초등학생들이 연예인에 많은 관심과 흥미를 가지고 있으며, K-POP의 인기로 변화주도적인 트렌드에 맞는 교육방법을 MBC아카데미방과후센터에서 주도 해 왔다.

이 과정들은 방과후 K-POP지도사와 방과후 보컬지도사로 예체능 분야에서 가장 많이 선호 하는 과정이며,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워주는 활동형 교육프로그램으로이다. 수강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전공별 취업교육과 심화보수교육, 교재제공, 오프라인특강 등을 함께 지원한다고 밝혔다.

MBC아카데미방과후센터 관계자는 “아이들의 꿈과 끼를 키워줄 수 있는 교육과정을 준비했으며 책상에 앉아서 할 수 있는 교육만이 아닌 직접 움직이고 활동하며 관계형성에 중요한 공감능력을 키워줄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으로 준비를 했다.” 며 “방과후보컬지도사와 방과후 K-POP댄스지도사를 통해 아이들에게 더욱 더 흥미롭고 다채로운 교육과정을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과정을 수강하는 수강생들에게는 각 과정마다 혜택이 있으며, 자격증 취득이 전부가 아닌 취업을 할 때에 필요한 서류와 실습지원 우선 혜택, 월, 분긴, 연간 강의지도안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과정 수강을 원하는 수강생들은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한 후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MBC아카데미방과후센터 홈페이지(www.mbcasc.com/?cm_id=new)나 전화문의(02-2264-2000)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MBC아카데미방과후센터는 2015년 교육브랜드대상 수상을 한 우수 교육기관으로 ▲ 아동요리지도사 ▲ 스토리텔링수학지도사 ▲ 독서논술지도사 ▲ 창의역사논술지도사 ▲ 생명과학지도사 ▲ 로봇교육지도사 등 다양한 과정을 운영 중이며,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으로 무료수강 이벤트도 진행 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