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명동에 에어쿠션 팝업 스토어 오픈

2015-07-03 15:17

[사진=아모레퍼시픽 에어쿠션 팝업 스토어 내부(위)와 매장을 방문한 미쓰에이 페이(아래) ]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아모레퍼시픽은 명동에 아이오페 에어쿠션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2008년 3월 출시 이후부터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아모레퍼시픽의 최초 쿠션 제품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아이오페 쿠션 제품을 테마로 구성됐다. 

팝업 스토어는 △사이언스존 △테스트존 △포토존 △파우더룸 등 4개의 공간으로 운영된다.

사이언스존에는 에어쿠션의 개발 스토리와 기술, 역사를 다양한 영상과 함께 볼 수 있으며, 테스트존에서는 여성용, 남성용 에어쿠션과 블러셔 등 다양한 쿠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따.

포토존에서는 대형 에어쿠션 모형과 각종 소품을 활용해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핑크, 블랙 등 다양한 에어쿠션 케이스 한정판과 제품에 직접 원하는 문구를 새겨 넣을 수 있는 각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아이오페 관계자는 "에어쿠션은 간편하게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대한민국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며 "최초의 쿠션 팝업 스토어인 만큼 꼭 방문해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