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 제13기 아우디 세일즈 프로세스 교육생 배출
2015-07-02 10:47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아우디 공식 딜러 태안모터스(대표 서덕중)는 자체 교육센터에서 아우디 세일즈 프로세스 전 과정을 수료한 제13기 교육생 총 22명을 배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1일 열린 수료식에는 태안모터스 전 임원이 참석해 교육생들을 격려했다. 이번 13기 과정을 수료한 교육생들은 아우디 인천전시장, 일산전시장, 목동전시장, 용산전시장, 한강대로전시장, 도곡로전시장, 방배전시장 총 7개 태안모터스 전시장에 실전 배치된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태안모터스 영업본부장 심욱정 상무는 “지난 3년간 교육센터를 통해 배출된 전문인력이 현재 태안모터스 전체 영업인력의 40%를 차지하고 있고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문화된 인력양성과 이를 통한 양질의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수입차 딜러 최초로 교육센터를 오픈한 태안모터스의 교육 커리큘럼은 만 3년간 여러 개선을 통해 세일즈 프로세스 뿐만 아니라 금융과 중고차처리, 리더쉽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다. 태안모터스 교육센터는 2012년 설립이래 현재 13기까지 총 242명의 교육생을 배출했으며, 현재 14기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