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2천명에 1억 원의 선물 혜택...파고다 청춘템 '이벤트' 눈길
2015-06-30 20:30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국내 대표 외국어전문 교육기관 파고다어학원이 여름방학을 맞아 그간 열심히 공부한 청춘들을 응원하고자 7월 5일까지 ‘1억 원의 청춘템을 누려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총 1,800명의 청춘들에게 추첨을 통해 LG그램 노트북을 포함한 1억 원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청춘 위시리스트 투표에 참여만 해도 파고다 어학원과 인강 수강 시에 각각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세트를 증정하고, 통합 회원가입만 하면 참여가 가능해 이벤트가 시작되자마자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방문객이 급증할 정도로 이벤트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먼저 ‘골라보세, 위시목록’ 이벤트에서는 꼭 이루고 싶다고 생각했던 위시리스트 5가지 중 가장 먼저 이루고 싶은 위시리스트에 투표를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KFC 하프치킨버켓, 베스킨라빈스 프리팩과 음료 기프티콘을 총 1,200명에게 증정한다.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회원가입만 하면 응모가 가능해 이벤트 참여자가 많을뿐더러, 푸짐한 선물에 대한 기대감으로 이벤트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며, “참여자 전원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당첨 확률이 높아 한번 참여해 보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골라보세 위시목록’ 참여자가 7월 수강 신청을 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20일 파고다어학원(www.pagoda21.com) 또는 파고다스타(www.pagodastar.com)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