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대연' 파고다어학원, 오는 27일 ‘IELTS 시험 설명회’ 개최

2015-06-22 16:05

[사진 = '파고다어학원'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부산 서면·대연 파고다어학원이 아이엘츠(IELTS) 공식 주관사인 영국문화원과 공동으로 오는 6월 27일 토요일 오전 11시(서면학원), 오후 2시(대연학원)에 이민, 유학, 해외 취업을 준비 중인 학생들을 위한 'IELTS 시험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에서는 영국문화원 소속의 아이엘츠(IELTS) 전문가가 아이엘츠(IELTS) 시험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 파고다어학원 아이엘츠(IELTS) 전문 강사인 캐시(Cathy) 김 강사와 한솔(Hansol) 조 강사의 아이엘츠 공략법 특강이 계속된다.

이후에는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Q&A 및 1:1 상담 시간을 마련하였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파고다 서면과 대연학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엘츠(IELTS) 수강할인권 및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엘츠(IELTS) 정기시험 응시권을 제공한다.

대연 파고다어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경성대, 부경대, 동명대 학생들을 비롯한 대연동 인근의 학생들의 IELTS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파고다의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오는 7월 IELTS 강의를 전격 개설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특별히 지난 5월 서면 파고다어학원에 이어 7월에 IELTS 런칭을 하게 된 대연 파고다어학원은 6월 27일 토요일 오후 2시에 시작되는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추가로 엔제리너스 음료 상품권과 여행 키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참가신청 및 문의 : 051-797-4000 또는 홈페이지(www.pagoda21.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