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신곡 '쉐이크잇' 발매 즉시 9개 음원차트 올킬
2015-06-22 21:00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걸그룹 씨스타가 신곡 'SHAKE IT(쉐이크 잇)'으로 발매 즉시 9개 음원차트 올킬을 달성했다.
오늘 22일 정오 공개된 씨스타의 신곡 '쉐이크잇'은 발매와 동시에 멜론, 엠넷뮤직, 올레뮤직, 지니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몽키3, 싸이뮤직 등 9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 및 포탈 실시간 검색어를 올킬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또한 '애처럼 굴지마 FEAT. 기리보이'와 '나쁜놈 FEAT. 매드클라운'등 수록곡 전곡을 차트에 줄세우며 음원계의 대세임을 다시한번 입증했다.
대중에 익숙한 씨스타의 색을 유지하면서 다양한 스토리를 접목한 것은 이번 앨범의 강점이다. 흥이 넘치는 멜로디와 유머, 섹시코드가 가미된 영상, 따라하기 쉬운 율동, 다같이 춤출 때 빛이 나는 광장형 안무가 포인트다. 남녀노소 고른 팬층을 보유한 만큼 국민 걸그룹만이 선보일 수 있는 음악으로 올 여름 가요계를 선점하겠단 각오다.
뮤직비디오 역시 코믹한 판타지 장르로 제작돼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영상 속 씨스타는 '사랑스러운 악녀'로 분해 곳곳에 댄스 DNA를 전파한다. 씨스타만이 선보일수 있는 '걸크러쉬' 판타지 스토리는 주희선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대세’ 강균성, 셰프 최현석과 몬스타엑스의 셔누, 원호 등이 카메오로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 경쾌한 음악과 안무, 유머코드가 결합돼 보고 듣고 즐거움을 갖춘 영상이다.
한편, 씨스타는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쉐이크잇의 전곡을 공개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