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생의료재단 – KB국민은행, 상호업무협조와 사회공헌활동 확대를 위한 MOU 맺어
2015-05-21 15:34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자생의료재단(이사장 신준식)과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지난 5월 20일 오후 4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자생한방병원 6층 대회의실에서 자생의료재단 신준식 이사장과 KB국민은행 중소기업지원그룹 이용덕 대표 및 양사 주요 관계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생의료재단과 KB국민은행은 상호 간 긴밀한 업무협조 및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해 나간다”는 내용을 주요 골자로 한 MOU를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자생의료재단과 연계된 모든 관계기관(재단법인 자생의료재단, 의료법인 자생의료재단, 자생한방병원)은 KB국민은행과 금융지원 및 임직원의 금융거래 편의를 제공받게 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공익한방의료재단인 자생의료재단의 사회공헌사업 확대를 위한 발전기금 지원을 약속했다. 자생의료재단은 KB국민은행의 지원을 바탕으로 목적사업에 부합하는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 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자생의료재단과 KB국민은행의 MOU 행사에 참석한 신준식 이사장은 “국내 최고의 리딩 금융기업인 KB국민은행과 한방 비수술 척추치료의 선구자인 자생의료재단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지역과 국가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선도적인 사회공헌 기업이 될 것”이라며 이번 협약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