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신작 모바일게임 ‘퓨리아이’ 사전 테스트 실시

2015-05-13 17:44

[사진제공-네오위즈게임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이엑스피백(대표 채윤호)에서 개발한 신규 모바일게임 ‘퓨리아이(FURY EYES)’가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3일(수) 밝혔다.

‘퓨리아이’의 사전 테스트는 금일부터 17일(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누구나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쿠폰과 접속 보상으로 총 10만원 상당의 게임머니를 지급하며, 사전 등록 신청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5만원 상당의 게임머니를 선물해 보다 풍성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일정 시간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싱글 레이드의 참여 횟수가 가장 높은 이용자와 게임 내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참여하는 멀티 레이드를 5회 이상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구글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테스트에서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2분기 중 ‘퓨리아이’를 정식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오리지널 던전 RPG ‘퓨리아이’는 영웅 캐릭터를 육성시켜 나가는 RPG의 재미와 실제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멀티 레이드, 탑 형태로 한층 한층 던전을 공략해 나가는 카타콤, 게임 도중 확률적으로 발견되는 비밀 던전 등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정된 순서대로 속성 스킬을 사용하면 특수한 링크스킬이 추가로 발동되며, 거대한 보스 몬스터의 공격 패턴을 파악하고 피하기 기술과 적절한 스킬 공격으로 직접 컨트롤을 통한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도 있다.

‘퓨리아이’에 대한 게임 정보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uryey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