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년여만에 신규 머그 및 텀블러 11종 출시

2015-05-09 09:01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신규 코어(상시판매) 머그 및 텀블러 11종을 선보인다. 코어 머그 8종과 텀블러 3종은 스타벅스 이미지를 강조해 심플하게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세라믹 재질의 신규 머그 2종이 출시된다. 그 중 ‘모션머그’는 스타벅스의 사이렌 로고와 함께 머그 하단에 부드러운 곡선 모양의 음각이 제품에 특별함을 더한다. ‘리투얼 머그’는 스타벅스 사이렌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으며, 컵 내부는 스타벅스를 상징하는 초록색으로 채워져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두 제품 모두 89m, 237ml, 355ml, 414ml 네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테인레스 텀블러 3종 중 하나인 ‘SS하이 폴리쉬 해머드 텀블러(473ml)’는 마치 망치질을 한 것 같은 외관과 함께 스타벅스의 레터로고가 프린팅 됐다. ‘SS루시 스탬프 텀블러’는 제품 하단에 작은 스타벅스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다. 355ml와 473ml 두가지 사이즈로 구성됐다. 

스타벅스는 새로운 머그 및 텀블러 제품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MD 스타 대쉬(MD star dash)’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웰컴, 그린, 골드 레벨 모두 해당)이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해당제품을 구매할 경우, 머그제품은 1개, 텀블러제품은 2개의 추가 ‘별’을 증정한다.

박정례 스타벅스 디자인/MD팀 팀장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벅스의 코어 디자인 머그와 텀블러를 2년여만에 리뉴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