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어버이날'...오구플라워 '꽃배달서비스' 눈길

2015-05-07 09:10

[사진 = '오구플라워'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5월 8일은 낳아주시고 길러주신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날이다. 부모님들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고 여러 선물을 고민하게 될 것이다. 돈이나 고급 브랜드 선물도 물론이지만 카네이션과 함께라면 부모님께 전하는 마음이 더 빛을 발할 것이다.

5월 8일 전국 꽃배달 서비스 오구플라워에서 그 의미를 나누고 자녀분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가격 할인을 실시한다. 카네이션 바구니를 일반 판매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어버이날 관련 상품 구매시 코사지 2개 무료 증정 행사도 실시한다.

또 꽃 바구니 제작시 재생 꽃은 절대 사용하지 않고 화훼농가에서 직접 공수한 품질 좋은 꽃만 사용한다고 한다. 만약에라도 있을지 모를 재생 꽃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재생꽃 사용시 꽃 값의 300% 보상’ 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최상의 질 높은 상품들만 판매하고 있다.

오구플라워 관계자는 "부모님을 생각하는 고객의 마음을 전달하는 서비스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 정책으로 고객에게는 부담 줄여드리고 부모님께는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며 "5월 14일 로즈데이, 5월 15일 스승의 날까지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날이 많은 만큼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면서 부담 없는 가격 정책과 직원서비스 교육을 통해 100% 고객 만족을 실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오구플라워에서는 축하화환, 근조화환을 59,000원부터, 장미꽃과 동양란은 4만원부터 전국 배송이 가능하다.
꽃배달 및 화환문의 : 1800-59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