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 ‘기프트 포유’ 슈즈 잡화 선물전 진행
2015-05-04 14:35
인기 상품 할인전, 빅3 쇼핑찬스, 감사의 달 선물대전 등 준비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5월은 유난히 선물할 일이 많은 달이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은 물론 결혼식이나 돌잔치 등 각종 집안행사까지 겹치며 마음을 전할 일이 많은 것.
이런 가운데 브랜드의류 전문쇼핑몰 하프클럽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은 덜고 쇼핑의 재미는 더하기 위해 다양한 특가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기프트 포유’라는 타이틀 아래, 선물하기 좋은 인기 슈즈와 아웃도어 상품들을 제안하고 할인 행사 및 단독 행사들을 진행한다.
우선 5월 4일부터 5월 11일 오전 8까지 ‘연휴단독! 선물같은 빅3 쇼핑찬스’에서는 버팔로, 핑골프웨어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반팔 티셔츠를 1, 2만원대 특가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또한 데니스골프, 캠프라인 등의 브랜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여름 최대 반값쿠폰’을 적용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선보인다.
이밖에 블랙야크 여름 70% 세일전, 데니스골프 단독 23% 빅 쿠폰전, 블루크러쉬/캠프라인 등 최대 50% 쿠폰전도 함께 실시한다. 더불어 선물포장용 쇼핑백과 여름 필수 아이템인 썬캡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베스트 100 할인입장!’ 행사에서는 고객들이 구매한 인기 상품을 추가 할인하여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여성복 브랜드 데코의 롱자켓의 경우 39,800원에서 29,800원으로 25%나 추가 할인돼 보다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
이 외에도 본 쇼핑기획전이 열리는 동안 하프클럽을 방문하면 써스데이 아일랜드, 지이크 등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한 번 더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부모님, 친척, 은사 등 존경하는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5월 감사의 달 슈즈/잡화 선물대전’을 눈여겨볼 만하다.
감사의 달 선물대전인 기프트 포유 기획전에는 가격비교를 마친 온라인 최저가 상품은 물론 금강, 엘칸토, 라빠레뜨, 세인트스코트 등 슈즈, 잡화 대표 브랜드의 단독판매 구성상품이 준비돼 저렴한 가격에 선물장만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무크 남성벨트와 닥스 손수건 세트를 만 원 한 장으로 구입 가능한 절호의 기회다. 여기에 백화점 인기 브랜드인 라빠레뜨의 선물포장 서비스도 한정적으로 시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신한카드를 이용하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로가기 아이콘으로 들어와 신한카드 즉시할인을 받으면 5% 페이백이 제공되며, 모바일 앱에서 신한카드를 사용해 1만원 이상의 상품을 구매할 경우 1% 추가 즉시할인이 이루어진다.
모든 행사는 5월 4일부터 5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하프클럽 사이트(www.halfclub.com)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