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고객 의견 직접 듣는다…최고급 타이어 ‘엔페라' 체험단 2기 출범
2015-04-21 14:57
엔페라 AU5, RU5, SU1 3개 제품 대상
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넥센타이어가 고객의 의견을 직접 듣고 상품개발에 반영하기 위해 ‘엔페라 체험단 2기’ 공식 발대식을 열었다. 엔페라 타이어는 넥센타이어의 초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로 체험단은 3개 제품 중 하나를 선택해 5주간 타이어 성능을 테스트 할 예정이다.
21일 넥센타이어에 따르면 지난 20일 ‘엔페라 체험단 2기’ 공식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체험단은 국내 수입자동차 동호회를 대상으로 선발했다. 본인의 차종에 따라 엔페라 AU5, RU5, SU1 3개 제품 중 하나를 장착할 예정이다. 엔페라 체험단은 앞으로 5주간 다양한 환경의 도로조건에서 타이어 성능을 직접 테스트하게 된다.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시장 확대와 장거리 운행의 증가, 세단급 승차감을 원하는 SUV 차량 운전자의 니즈에 발맞춰 개발된 ‘엔페라 RU5’는 소음 제어 향상과 탁월한 승차감으로 장거리 운행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엔페라 SU1’은 고속주행에서의 안정적인 코너링과 빗길주행에서의 뛰어난 배수성을 강화한 초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로 수입차 등 고급차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30~40대 운전자에 겨냥해 개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