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과 함께하는 토탈케어 시스템의 14일동안

2015-03-19 14:31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14일동안은 아름다운 삶을 꿈꾸는 여성들의 생활에 큰 변화를 안겨주었다.

자신들의 몸과 마음을 더욱 사랑하게 되고, 자신의 인생을 즐길 줄 아는 여성들에게 친구같은 존재인 14일동안의 한층 더 똑똑해진 토탈케어시스템이 그 이유이다.

우선 14일동안은 수준 높은 전문가들이 요가와 필라테스를 진화한 투윅스핏을 개발하여 14일동안을 찾는 사람들에게 건강과 매력적인 에스라인을 선물로 안겨주고 있다.

이시영과 함께하는 14일동안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시작하기 전 체지방검사부터 시작한다. 먼저 자신의 몸상태를 파악한 후 식이습관, 운동습관, 스트레스 검사 등의 여러 가지 내용을 분석하며 일대일 개인별 건강 상태를 고려하여 14일동안의 각종 프로그램의 관리 수준을 적용해 준다.

먼저 전문 식이상담 영양사와 식이요법 컨설팅을 진행하며 다이어트에 최적화된 투윅스핏 운동법으로 체지방과 체중을 감소하고 이와 더불어 부위별 슬리밍 관리와 부종을 완화하여 노폐물 배출을 돕는 디톡스 코쿤 관리를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 관리가 진행된다. 이처럼 일대일 맞춤형 상담과 관리를 통해 고객들의 식습관, 개인별 다이어트 관리를 꼼꼼하게 체크하여 개개인에게 맞는 관리법을 진행한다.

특히 14일동안의 다이어트 전문 영양사들은 앞선 정보와 세련된 방법으로 언제나 그렇듯 항상 고객들을 위해 노력하며 고객들에게 따끈따끈한 정보를 매일 제공하는 것이야 말로 어느 기업도 넘 볼수 없는 14일동안만의 차별화 일것이다.

또한 주말이나 휴일, 투윅스핏 수업시간에 참석 못했을때 혼자서도 운동할 수 있고 직접 따라할 수 있는 쉽고 간단한 동작들을 중심으로 홈페이지 뷰매기전과 오프라인 정보지를 제작하여 매주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14일동안에서는 심심찮게 연예인들을 만나볼 수 있다. 방송계, 영화계, 음악계, 공연계, 기업계 등 문화와 연예계 관련 사람들을 같은 공간에서 관리도 받고 인사도 건낼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관리가 이루어진다.

이처럼 14일동안은 20~40대 여성들의 삶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들에 초첨을 맞춰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아름다움 삶을 살기 위한 방법을 함께 연구해 나가고 있으며 14일동안의 청담점 박성진 원장은 건강함이란 아름다움이란 등식이 성립되면서 몸속이 건강해야 몸매 라인과 피부도 아름다워진다는 것이 14일동안 공식이라며 앞으로도 지적이면서 세련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상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과의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14일동안은 서울 강남, 여의도, 신촌, 노원, 건대, 목동, 삼성, 청담, 명동과 경기지역인 분당, 일산, 부천, 인천, 수원, 안산을 비롯해 천안, 청주, 대전, 울산, 부산, 광주 등 전국 21개 지점을 운영하며 전 지점 동일한 서비스와 다이어트, 스킨, 투윅스핏 프로그램 등을 제공한다.

[십사일동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