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노트4 구매 시 외장 배터리팩 증정

2015-02-24 11:00

삼성전자는 갤럭시 최신 제품 구매자에게 동물 배터리팩을 증정하는 삼성전자 S' 아카데미 ‘Hi 갤럭시! Hi 배.프!' 사은 행사를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실시한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아주경제 박현준 기자 =삼성전자는 갤럭시 최신 제품 구매 고객에게 외장 배터리팩을 증정하는 ‘Hi 갤럭시! Hi 배.프!'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갤럭시 노트4 S-LTE, 갤럭시 노트4, 갤럭시 노트 엣지, 갤럭시 A7, 갤럭시 A5, 갤럭시 탭S 광대역 LTE-A 중 하나를 구매하고 개통한 후 S 아카데미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등록하면 멸종위기동물 외장 배터리팩(8400mAh)을 받을 수 있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배터리팩은 2개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고 전면에 위치한 4개의 LED 표시등으로 배터리 잔량을 5단계로 구분할 수 있다.

멸종위기동물 외장 배터리팩은 세계자연보전연맹이 선정한 대표적인 멸종위기 동물들을 캐릭터로 만들어 제작됐으며 배터리팩에 ‘배터리 프렌즈’ 또는 ‘베스트 프렌즈’를 뜻하는 ‘배.프’라는 애칭이 부여됐다.

이번 행사는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S 아카데미 ‘Hi 갤럭시! Hi 배.프!' 캠페인 사이트(s-academy-galax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