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경숙 조리사관전문학교 이사장, 평생교육 진흥 교육부장관 표창
2015-02-17 18:14
한국조리사관전문학교, 2015 신입생 추가모집 진행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국학점은행평생교육협의회에서 주관하는 제 10차 정기총회에서 한국조리사관전문학교 윤경숙 이사장이 평생교육 진흥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교육부장관표창을 수상했다.
윤경숙 이사장은 호텔, 항공, 관광분야의 특성화 교육기관을 운영하며 투철한 교육관과 사명감으로 특성화 교육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데 힘써왔다.
학교 이념인 섬김과 나눔 정신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인성교육에 힘쓰는 한편, 어려운 주변 이웃을 챙기는 등 지역발전에도 크게 기여한 바 있다.
윤경숙 이사장은 “현장 실무중심의 교육과정을 통해 가장 전문화된 교육 뿐 아니라 인격과 기본소양을 갖춘 전문인재를 양성하는데 더욱 매진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조리사관전문학교는 미래 대한민국과 세계의 조리계를 이끌어 나갈 투철한 사명감과 전문기술을 함양한 조리사관을 양성하는 기관이다.
1:1 맞춤교육, 취업과 진학을 위한 멘토링 제도 및 산학 네트워크 구축, 글로벌 협력기관 연수 프로그램 지원 등 학생들의 역량을 키워주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제과기능사, 제빵기능사, 식품위생관리사 등 국가공인 자격증 시험장으로도 지정된 바 있으며 한국조리사관전문학교가 국내 최초로 실시하고 있는 특급호텔 인턴쉽은 실무경력을 향상시키고 특급호텔 취업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과정으로 유명하다.
현재 한국조리사관전문학교는 호텔조리학부, 호텔제과제빵학부, 관광식음료학부, 호텔경영학부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5 신입생 추가모집을 진행 중이다.
한국조리사관전문학교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입생모집은 홈페이지(www.coco.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