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매쓰 수학콘서트 오는 25일 전국 동시 개최
2015-02-19 11:00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사고력 수학 전문 기업 시매쓰(대표 이충기)가 전국 초등 학부모를 위한 ‘시매쓰 수학콘서트’를 오는 25일 전국 170여 개 시매쓰 센터에서 동시 개최한다.
이번 수학콘서트는 시매쓰 수학연구소 조경희 소장을 비롯해 자기주도학습 컨설턴트, 대치 영재∙SKY, 입시 전문가, 영재교 합격생 등 대한민국 최고 교육 전문가들이 모여 사고력 수학에서부터 자기주도적 학습법, 특목고 입시는 물론 최신 교육 정책까지 수학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1부에서는 사전에 초등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엄선한 수학, 입시 등 궁금증에 대해 전문가들이 출연하는 영상 콘서트가 진행되며, 2부에서는 각 시매쓰 센터 원장님들과 묻고 답하는 현장 콘서트가 열린다.
시매쓰 수학연구소 조경희 소장은 “새 학기가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변화하는 교육 정책과 수학 교육법, 특목 입시까지 자녀 교육에 고민인 학부모들을 위해 이번 수학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수학콘서트에는 대치에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입시 전문가, 자기주도학습 컨설턴트 등 다양한 분야의 교육 전문가가 대거 참가해 대표적인 교육 이슈들을 상세히 조언해 자녀 교육으로 고민인 학부모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시매쓰는 사고력 수학 개념을 도입해 영재성 개발교육을 이끄는 수학 전문 브랜드다. 생활 속 다양한 주제를 연계해 탐구하고 토론하는 과정을 통해 수학적 사고력을 키우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며,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는 사고력수학NC, 사고력수학AP, 기프티드, 위니매쓰, 루트원 등이 있다. 현재 시매쓰는 직영센터 8개와 전국 160여개 프랜차이즈를 갖고 있다.
시매쓰 수학 콘서트는 오는 25일 오전 10시 30분에 전국 시매쓰 센터에서 동시에 열린다. 초등 학부모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가까운 센터에 전화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수학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매쓰 홈페이지(www.cmathclub.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02-3446-96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