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사이버보안기능 지원 '마이크로스트레티지 9s' 출시
2015-02-04 10:07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지사장 이혁구)는 엔터프라이즈급 사이버 보안 기능을 지원하는 새로운 분석 플랫폼 ‘마이크로스트레티지 9s(MicroStrategy 9s)’의 상용화 버전(GA)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보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9s(MicroStrategy 9s)’는 강력한 보안 기술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어셔(MicroStrategy Usher)를 분석 플랫폼에 통합시킴으로써 기업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분석, 보안, 모바일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 통합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9s(MicroStrategy 9s)’는 추가 인증 보안, 사용자 관리 강화 및 사용자 인증 추적 등을 통해 모든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MicroStrategy Analytics) 및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MicroStrategy Mobile) 애플리케이션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9s(MicroStrategy 9s)’에 통합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어셔(MicroStrategy Usher)는 기업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시스템 보안을 위해 개발된 강력한 모바일 아이덴티티 플랫폼이다. 이 솔루션은 기존의 패스워드 방식을 생체인증(biometric) 및 다단계 인증 방식으로 대체하며, 스마트폰을 통해 부여되는 디지털 배지(digital badges)를 비롯해 특정 지역 및 시간에 제한을 두어 액세스를 허용하는 기능 및 모바일을 통한 터치 ID 액세스 기능 등을 제공한다.
또 설정이 용이하고, 몇 분 안에 수천 명의 사용자들에게 구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CEO 마이클 세일러(Michael Saylor)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9s(MicroStrategy 9s)’는 웹, 클라우드, 모바일 분석을 위한 엔터프라이즈급 보안을 제공함으로써 이와 같은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며 "또한, 이 같은 보안 우려를 불식시킴으로써 우리의 고객과 파트너들이 강력한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더욱 안전하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