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 실패는 없다’ 인천 코치미 학원, 재수생 대입 필승 입시설명회 개최
2015-02-02 16:32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2015년도 정시 합격자 발표가 마감되면서 대입 재도전을 위해 재수 학원을 찾는 학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인천에 위치한 코치미 학원에서 재수 성공을 위한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코치미 학원의 성공 재수 전략 입시 설명회는 오는 2월 9일 오후 7시 인천 (구)시민회관인 인일파크빌딩 7층 코치미학원 대강의실에서 총 3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1부에서는 2016학년도 변화하는 입시 대비책을 짚어보고, 2부에서는 2016학년도 각 영역 고득점 비법 공개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어 3부는 2016학년재수성공 학습전략에 대한 설명으로, 특히 수포자(수학포기자)에서 전과목 고득점자가 된 비법 등 선배들의 성적 향상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인천 코치미 학원 관계자는 “메가스터디 1타 강사였던 김평식 원장의 25년 노하우와 함께 대입 강의 경험이 풍부한 강사들이 오랜 기간 연구한 새로운 학습법을 적용해, 대입에 재도전하는 학생들의 100% 성적 향상에 도전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코치미 학원에서는 기존의 학습방법에서 벗어난 새로운 학습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으며, 스타 강사들의 명강의는 물론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플립러닝’ 교육 시스템을 한국형 스타일로 재탄생 시켜 온라인에서 오프라인까지 이어지는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그 외에도 맞춤형 학습관리 시스템을 진행하고, 1:1멘토와 자체 개발한 다양한 종류의 코치미 교재(5*5시스템)를 통해 수학 지능형 학습 프로그램(오감학습+누적복습)도 운영하고 있다.
인천 코치미 학원의 또 다른 특징은, 학습 시스템뿐만 아니라 학원생들의 생활 관리도 철저히 이루어진다는 점이다. 더블 담임관리 시스템(생활관리+학과관리)을 통해 하루 생활관리, 학습량 관리, 보충관리를 매일 점검하고 보완하는 ‘Daily Check’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학습은 물론 재수 생활 전반을 철저히 관리 받을 수 있다.
특히 코치미 학원을 통해 재수에 성공한 선배들의 인터뷰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학원 수강 시 학원을 졸업한 선배들과 현재 수강중인 학생들간의 1:1 멘토링 시스템을 운영해 졸업생의 노하우를 직접 전해 받을 수 있어, 보다 효과적인 공부법을 찾고 있는 학생들 사이에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전 메가스터디 강사인 수학 김평식 원장과 이차돌 선생님, 현 메가스터디 국어 김경덕 선생님 등 EBS, 강남구청, 대치동 유명 강사들의 직강을 수강할 수 있다는 것도 주목할만하다.
코치미 학원 관계자는 “코치미 학원에서는 학생들의 재수성공을 위해 이처럼 연구와 노력을 거듭하고 있다. 인천 본원뿐 아니라 잠실, 춘천 등에 위치한 각 지점에서도 재수성공을 위한 입시 설명회를 준비 중이다”라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혜택을 제공하는 코치미 학원 입시 설명회에 인천, 부천 지역 재수학원을 찾고 있는 학생들의 발길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측된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 코치미 학원의 정규반은 2월 12일 1차가, 2월 23일날 2차가 개강하고, 학원 수강 시 수학 스타강사의 인터넷강의 300일 제공 및 태블릿 pc를 무료로 증정한다. 보다 더 다양한 정보는 코치미 학원의 홈페이지(www.coachmehw.co.kr)에 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