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格이 다른 입시전략'... 2015 전국투어 '입시콘서트' 대전 카이스트에서 개최

2015-01-20 10:30
- 동아일보 교육법인 (주)동아이지에듀 주최·주관, 동아일보사·이투스센터 후원

[사진 = 동아이지에듀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格이 다른 입시전략-성적이 오르는 공부!! 대학이 보이는 전략!!> 을 주제로, 동아일보 교육법인 ㈜동아이지에듀가 주최하고 동아일보사와 이투스센터(최상위권 자기완성 학습센터)가 후원하는 신학기 대전지역 입시설명회가 1월 29일(목) 오후 7시, 대전 카이스트(KAIST)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여러차례의 전국규모 대형 입시설명회 개최를 비롯해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동아일보 교육법인인 동아이지에듀는 이번 대전 지역 설명회를 기점으로 예비고 1, 2, 3학년, 재수생 및 학부모 대상 ‘2015 전국투어 입시콘서트’를 전국단위로 연중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대전 카이스트(KAIST) 설명회의 1부에서는 대전진학지도협의회가 '전략적인 학생부 관리 방법'을 소개하고, 2부에서는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 이종서 소장이 '2015년 입시 분석과 2016 대입 전망'을 주제로 대입성공전략을 제시한다. 마지막으로 3부에서는 권규호(국어), 정승제(수학), 심우철(영어) 등 이투스 온라인 소속 영역별 스타강사의 ‘이러닝을 활용한 성적이 오르는 진짜 공부’에 대한 강연이 이어진다.

또 대전 지역 재수생과 학부모까지도 참석 가능한 이날 설명회에 참가하는 학부모들에게는 학습 자료집과 기타 여러 입시 관련 자료가, 학생들에게는 이투스플래너가 무료로 배부된다.

설명회는 철저하게 예약제로 운영되며, 동아일보 교육법인 (주)동아이지에듀 홈페이지 www.dongaezedu.com) 또는 이투스 홈페이지(www.etoos.com)에서 참석예약이 가능하며, 예약접수는 1월 20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받는다.

한편, 이투스교육 산하 이투스센터는 학습자 중심의 맞춤형 이러닝 학습 컨텐츠를 제공하고 관리해주는 신개념학습공간. 수강생 스스로 과목별 중장기 커리큘럼을 수행토록 지도하며, 학생 자신이 수행한 학습에 대해 학습관리를 엄격하게 유지해 대입목표를 성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투스센터는 대전지역 학습 상위권 학부모들의 열성적인 지지를 바탕으로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이어 2015년 1월 31일(토) 대전 서구 둔산동에도 센터를 개원할 예정이다.

문의전화 : 동아일보 교육법인 02-362-5110, 후원사 이투스센터 1800-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