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대구점, '미생 사진전' 개최

2015-01-28 19:29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30일부터 9층 문화홀에서 '미생 사진전'을 연다]


아주경제 김병진 기자 =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30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9층 문화홀에서 '미생 사진전'을 연다.

이번 사진전은 최근 tvN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리에 종영됐던 '미생'이 종영된 후 그 인기를 몰아 열리는 행사다.

백화점 측은 다양한 테마로 나눠 전시회를 구성했다.

'미공개 스틸컷' 공간에서는 드라마에서는 공개 되지 않았던 장면들과 드라마 안에서 볼 수 없었던 배우들의 카메라 밖의 새로운 모습들을 볼 수 있다.

'드라마 명장면 & 명대사' 공간에서는 많은 이들 가슴을 적시고 전율을 느끼게 만들었던 대표적인 명장면과 대사를 다시 만나 볼 수 있다.

'웹툰과 드라마의 비교' 공간에서는 윤태호 작가 원작 만화 '미생'과 캐릭터 별로 적절히 비교 할 수 있다.

'드라마 사용소품 전시 공간'과 '포토월(wall)'에서는 미생 드라마 촬영장에 온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관람시간은 주중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며 주말은 오후 8시30분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현대백화점 대구점 관계자는 "직장생활의 고충과 삶의 희노애락을 '미생 사진전'을 통해 우리 삶의 진정한 '완생'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