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제이에스티나 뮤즈로 발탁

2015-01-22 00:00

[한지민/사진=제이에스티나]

아주경제 신원선 기자 =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21일 2015년 '라 포엠 (La Poeme)' 컬렉션 뮤즈로 한지민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청초한 마스크에 사랑스러운 미소로 여신이라 불리는 한지민은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여 주인공으로 로맨틱 코미디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이번 드라마는 현빈의 복귀작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이기도 하다.

제이에스티나 '라 포엠' 컬렉션은 2015년 트렌드인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일상에서 쉽게 지나칠 수 있는 가든을 모티브로 나비와 나뭇잎 등을 서정적이고 시적으로 표현했다. 라 포엠은 일상에 지치고, 작은 것에서도 힐링을 얻고 싶은 현대사회에서 주얼리의 아름다움으로 행복을 선사하고자 디자인된 특별한 의미가 담긴 컬렉션이다.

한지민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이사는 "라 포엠 컬렉션은 배우 한지민뿐 아니라 '장하나'와도 잘 어울리며 그녀가 평소에 좋아하는 나비와 나뭇잎 등이 모티브여서 반가웠다"고 전했다. 

시작 전부터 화제를 모은 '하이드 지킬, 나'는 매주 수, 목 밤 10시 SBS를 통해 방송되며 한지민과 그녀의 컬렉션인 라 포엠에 많은 여성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